-
나무자전거에서는 펜데믹 코로나로 인행 방문 인원을 분산 하고자 합니다.
방문 예약을 꼭 하실 필요는 없지만 갑작스런 주인장 부재 등 고객님 원한는 시간에 서비스 받으시고자 하신다…
작성자나무자전거 2021-09-28
721
-
개인 통관 고유부호 발급
해외 직구시 100$ 이상 되는 상품은 개인통관 부호가 있어야 합니다. 발급은 간단합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란 것은 관세청에서 주민등록번호 대신 개인…
작성자나무자전거 2017-02-03
1392
-
방법1)
KCP사이트[www. kcp.co.kr]에 접속 하시고
카드 이용내역 조회에서 카드결제 정보를 입력하신후 카드사용내역 조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방법2)
마이…
작성자관리자 2016-10-14
1721
-
내가 쓸수 있는 할인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사용 방법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적용 하실 수 있습니다.
①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쿠폰 클릭 쿠폰을 받으세요
②…
작성자관리자 2016-10-14
1007
-
상품의 배송 상태는 4단계로 이뤄지며, 현재 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현황 > 구매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에는 배송상태가 "주문 | 상품준비중 | 배송중…
작성자관리자 2016-10-14
1070
-
해당 주문건이 "배송준비중" 일 경우 아직 제품 발송전이므로 주문취소는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중" 일 경우 이미 제품이 발송 되었기 때문에 이후 절차는 고객센타와 …
작성자관리자 2016-10-14
1034
-
다음의 반품 교환 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반품 교환사유를 말씀하시고 관련절차 등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품 교환상품이 당사로 입고 된 이후에 환불 또는 교…
작성자관리자 2016-10-14
1167
-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주문 시 입력하신 결제정보 (입금자명, 결제금액 등) 와 입금자 성함이 다를 경우,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아 『입금대기』로 표시됩니다.
…
작성자관리자 2016-10-14
1120
-
카드 승인취소를 하게되면 고객님의 익월 카드 결제대금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단, 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3~5일(공휴일 제외)…
작성자관리자 2016-10-14
1321
-
반품/교환 안내
다음의 반품 교환 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반품 교환사유를 말씀하시고 관련절차 등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품 교환상품이 당사로 입고…
작성자관리자 2016-10-14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