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관련 자전거 제품 보증 및 A/S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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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6-10-14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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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자전거의 보증기간은 제조사 또는 국내 수입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예를 들어 다혼 및 루이가르노 공식 수입처는 LS네트웍스입니다.
공식 수입사는 해당 제품에 대해서 제조상의 서비스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보통 제품의 프레임 및 주요부위의 보증기간은 2년 입니다.
제조상의 하자 (초기불량) 등에 대해서는 보증기간내 LS네트워크 서비스 센터에서 교환또는 무상수리가 가능 합니다.
그밖에 사용중 발생하는 통상적인 서비스는 일반적인 자전거 수리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다혼 및 루이가르노 공식 수입처는 LS네트웍스입니다.
공식 수입사는 해당 제품에 대해서 제조상의 서비스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보통 제품의 프레임 및 주요부위의 보증기간은 2년 입니다.
제조상의 하자 (초기불량) 등에 대해서는 보증기간내 LS네트워크 서비스 센터에서 교환또는 무상수리가 가능 합니다.
그밖에 사용중 발생하는 통상적인 서비스는 일반적인 자전거 수리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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