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RL IZUMI"
펄이즈미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자전거 의류 브랜드 입니다.
펄이즈미는 동양인의 체형에 적합하게 제작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성에서 부터 전문 사이클 라이더 까지 폭 넓게 선택 되고 있는 제품으로 매우 타이트 하며 안정된 자세를 유지시켜 주며 이를 통해 최상의 기록을 만들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펄이즈미의 역사
펄이즈미(PEARLIZUMI)의 첫발자욱은 라이더 이기도 했던 창업자가 개인적인 디자인 제품들을 만들다가 1950년 처음 팀 유니폼을 만들면서 부터 입니다. 이때로 부터 점차적으로 사업화를 시작되었습니다.
1963년 펄이즈미로 사명을 개편하였는데, 이는 창시자가 항상 빛나는 투명한 진주 처럼 좋은 제품을 상상 하고 픈 의지에서 나온 이름입니다. 그리고 이듬해 부터 본격적인 사이클웨어 제조 판매를 진행하여 1968년 멕시코 올림픽에서 일본국가대표 공식 웨어로 지정 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레이싱 선수로서의 창업자의 경험은 펄이즈미의 훌륭한 자산입니다. 1969년 창업자도 각종 대회의 대표선수로 활동하는 등 그의 경험을 지속적인 개발에 투여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진행하였습니다.
펄이즈미의 기술 (Technologe)
최초의 원피스형태의 라이딩복 개발 (1978년) - 공기 장벽을 넘기 위해
리이딩 폼을 분석한 결과 바람의 저항이 선수의 체력 소모에 가장 큰 요인임을 인식한 펄이즈미 연구팀은 이를 기초로 원피스 형식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당시 일본 대학 자전거부 소속이 적용하여 개인우승 및 일본 신기록 갱신을 기록하였습니다.
이후 자전거 웨어에서 펄이즈미의 원피스형태는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을 잡게 됩니다. 1982년 미국 에이브 제이콥스를 만난 2년후 미국 국가대표팀의 팀복으로 적용에 이르게 됩니다. 미국 대표팀은 로스 앨젤레스 올림픽에서 6종목 금4, 은3, 동2 총9개의 메달을 획득합니다.
1983 년 자전거 혁명 사이클링 반바지 [아마라] 패드 채용
인공 완충 패드 [아마라] 개발 성공이 1983년에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세척도 간편하고 생산성도 좋아 널리 보급이 되었습니다. 이루 올림픽 및 각종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에 의해 채택되었는데, 특히 PRT패드를 착용한 미국팀은 투르 드 프랑스 개인 종합 우승을 차지 하기도 합니다.
또한 2002년에는 PRT 패드를 더욱 진화 시켜 [3D 입체 패드] 를 개발하게 됩니다. 이 제품 역시 지로 디 탈리아 6구간 우승, 투르 드 프랑스 4구간 우승 등 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입지에 오르게 됩니다. 2008년 대망의 [3D-NEO] 패드가 발매 되었으며 여성용에서 최고의 선수까지 다양한 계층에 테스트 되어 우수한 흡수력과 스트레치성등 그 기능이 입증 되었습니다.
기능성 의류 세탁방법
40도 이하의 온수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해서 세탁합니다.
세탁기 사용시 지퍼나 벨크로와 같은 잠금 부분을 모두 잠근 상태에서 세탁하셔야 제품의 손상이 없습니다.
가급적 다른 종류의 의류와 함께 세탁하지 마십시요.
• 일반적인 세탁방법 : 규격서가 제시한 온도 이하에서 세탁 하십시요. 대체로 40도 이하의 온도가 추천됩니다.
• 드라이크리닝을 하지 마십시요. 제품의 성능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세제의 사용 : 중성세제를 사용하시고 세제가 남지 않도록 완전히 헹구어 주십시요.
• 표백제의 사용 : 표백제,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요.
• 건조방법 : 햇빛이 들지 않는 그늘에서 말려 주십시요. 장시간의 햇빛은 섬유의 색상등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 다림질 : 저온에서 다림질 하십시요. 다리미가 제품에 직접 닿지 않도록 제품과 다리미 사이에 수건등을 깔고 다림질 하십시요.
세탁후 제품에 남아 있는 미량의 세제는 제품의 성능을 손상시킵니다.
배습, 방수 기능이 손상되었을 경우 서비스 센터와 상의 하십시요.
수입처 / 서비스센터
이 제품의 공식수입사 및 서비스책임자 는 (주)LS네트워크 입니다.
제품에 관한 서비스 문의는 당사 고객센터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요.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입니다.
• 소비자 보호를 위한 보험 가입여부 : LS네트웍스 -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억
PEARL IZU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