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LASS |
|
SUBJECT |
Q |
주문관련 | |
방문 예약은 꼭 해야 하나요? |
방문 예약은 꼭 해야 하나요?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나무자전거에서는 펜데믹 코로나로 인행 방문 인원을 분산 하고자 합니다.
방문 예약을 꼭 하실 필요는 없지만 갑작스런 주인장 부재 등 고객님 원한는 시간에 서비스 받으시고자 하신다면 방문 예약을 추천 드립니다.
방문예약은 간단하오니 달력에서 예약 클릭 후 간단한 방문 내용 작성 하시면 끝입니다.
감사합니다.^^
방문예약
.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개인 통관 고유부호 발급 |
개인 통관 고유부호 발급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개인 통관 고유부호 발급
해외 직구시 100$ 이상 되는 상품은 개인통관 부호가 있어야 합니다. 발급은 간단합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란 것은 관세청에서 주민등록번호 대신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해외 직구시 개개인의 고유번호인 '개인통관부호제도'를 발급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즉 해외 구매 대행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부호 입니다. 이는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한 관세청의 정책 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간단하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신용카드 사용 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어요. |
신용카드 사용 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어요.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방법1)
KCP사이트[www. kcp.co.kr]에 접속 하시고
카드 이용내역 조회에서 카드결제 정보를 입력하신후 카드사용내역 조회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방법2)
마이페이지에서 내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면 영수증 출력 링크가 있습니다.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할인쿠폰의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
할인쿠폰의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내가 쓸수 있는 할인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사용 방법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적용 하실 수 있습니다.
①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쿠폰 클릭 쿠폰을 받으세요
② 결제 진행시 사용 하고자 하는 쿠폰 선택 이후 결제 진행 하시면 됨니다.
여러 쿠폰을 보유 하고 있으나 결제시 쿠폰선택에 적용할 수 없다면 해당 상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 |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상품의 배송 상태는 4단계로 이뤄지며, 현재 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현황 > 구매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에는 배송상태가 "주문 | 상품준비중 | 배송중 | 완료" 로 표시됩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주문취소는 아무때나 가능 한가요 ? |
주문취소는 아무때나 가능 한가요 ?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해당 주문건이 "배송준비중" 일 경우 아직 제품 발송전이므로 주문취소는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중" 일 경우 이미 제품이 발송 되었기 때문에 이후 절차는 고객센타와 통화하여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배송상태는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현황 > 주문번호 클릭 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주문한 상품의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
주문한 상품의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다음의 반품 교환 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반품 교환사유를 말씀하시고 관련절차 등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품 교환상품이 당사로 입고 된 이후에 환불 또는 교환처리가 시작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웹상에 제공된 상품정보와 상이한 경우 와 상품의 하자에 의한 반품 (상품 수령후 3개월 이내에 해 주시면 되고, 반품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반품요청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해 주셔야 하며, 반품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대기』로 나와요 ? |
입금을 했는데 계속 『입금대기』로 나와요 ?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주문 시 입력하신 결제정보 (입금자명, 결제금액 등) 와 입금자 성함이 다를 경우,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아 『입금대기』로 표시됩니다.
이때 고객센타로 바로 문의 주시면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주문취소 후 카드결제액 환불은 언제 되나요 ? |
주문취소 후 카드결제액 환불은 언제 되나요 ?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카드 승인취소를 하게되면 고객님의 익월 카드 결제대금에서 자동 차감됩니다.
단, 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해당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3~5일(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확인 문의는 소요기간 경과 후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시면 됩니다.
나무자전거
|
Q |
주문관련 | |
반품, 교환, 환불 안내 |
반품, 교환, 환불 안내 이 질문에 대해 준비된 답변입니다
반품/교환 안내
다음의 반품 교환 사유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반품 교환사유를 말씀하시고 관련절차 등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품 교환상품이 당사로 입고 된 이후에 환불 또는 교환처리가 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하자 또는 상품 페이지상에서 제공된 상품정보와 상이할 경우에 의한 반품
(상품 수령후 3개월 이내에 해 주시면 되고, 반품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반품요청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해 주셔야 하며, 이때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교환 요청기간이 경과한 경우.
-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께서 상품의 구성품을 잃어버리거나 파손한 경우.
- 포장 또는 제품을 훼손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께서 이미 상품을 사용한 경우.
[반품/교환시 주의사항]
이상유무 점검이 끝나기 전까지는 포장박스를 버리지 마십시요.
반품시에는 택배로 회수해야 하기 때문에 기존 자전거 포장 박스가 필요합니다.
이후 저희가 택배기사분을 보내 드리면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반품 교환 진행 순서
1. 제품 문의하기에 신청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쉽게 판별)
2. 교환건 판별 및 교환재고 확인
3. 택배 발송
4. 나무자전거에서 상태확인후 고객님께 새제품 발송
소요기간은 넉넉히 7일정도로 여유롭게 기다리시면 좋은 제품을 다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나무자전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