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입금액이 맞지 않거나,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 준비중" 상태인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배송상태가
" 준비중 " 상태로 표시됩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에서 따로 전화를 드립니다.
" 준비중 " 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지속된다면 고객센타로 직접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최근 주문현황 에서 [배송추적] 버튼 클릭 시 택배사와 연락처를 확인하실수 있으므로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 또는 고객센타에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문하신 상품의 색상 또는 사이즈 등을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주문단계에서 선택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ustomer Center 고객센터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 ?
카드사 무이자 할부행사
11월 각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개월수
신한카드 2~5개월
국민카드 2~5개월
현대카드 2~5개월
삼성카드 2~5개월
롯데카드 2~5개월
비씨카드 2~5개월
농협카드 2~5개월
하나카드 2~5개월
모든카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부터 무이자 할부가 적용됩니다.
고객센터 안내 CUSTOMER CENTER
031-971-5455
업무시간 오전 11시 ~ 오후 08시
토요일,공휴일휴무(일요일예약) 화요일 오후 05시 마감